김준호

박은영

용혜인

이경자

김준호

박은영

용혜인

이경자

김준호

박은영

용혜인

이경자

온국민 기본소득 선거인단 신청하기

4명의 비례후보 중 가장 먼저 국회의원이 될 기본소득당의 후보를 선택해주세요.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후보가 1번이 되어 가장 먼저 국회에 가게 됩니다(여성에게 홀수 순번 부여). 1인 2표!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주세요.

모집기간 : 2020년 3월 9일(월) 24:00 까지

신청자격 :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일 기준 만18세 이상(2002년 4월 16일 이전 출생자), 투표권이 있는 국민 누구나 (기본소득당의 권리당원은 자동으로 선거인단에 포함되어 별도의 신청이 필요하지 않음)

투표기간 : 2020년 3월 16일(월) 09:00 ~ 3월 20일(금) 18:00

투표방법 : 투표 기간에 도착한 휴대폰 문자 메세지를 통한 온라인 투표

선거인단_신청하기_20200216

기본소득당의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약관을 확인하였고 이에 동의하며, 입력한 핸드폰 번호와 이메일로 기본소득당의 소식을 받아보겠습니다

당신이 누구든, 매월 60만원 기본소득

모두에게 매월 60만원 기본소득 지급을 실현할 기본소득당의 국회의원 후보들이 정해졌어요. 지역구 후보 2명, 비례대표 후보 4명이에요(기본소득당 후보 만나보기[클릭]). 지역구는 지역의 유권자들이 인물에 투표해서 국회의원을 뽑고 비례대표는 정당의 득표가 많은 순서대로 국회의원을 뽑습니다. 오는 4월 국회의원 선거에서 기본소득당이 3% 정도의 득표를 얻으면(유권자의 3%가 기본소득당을 찍으면) 국회의원이 4명 정도 생기게 된답니다. 그리고 그 4명은 미리 순서를 정해놓아야해요.

1번이 가장 먼저 국회에 들어가고 4번이 가장 마지막에 들어가는 식이지요. 그리고 기본소득당은 여러분들의 참여로 창당한 만큼, 비례대표의 순서도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정하려고 해요! 바로 이름하야 “온국민 기본소득 선거인단”! 선거인단이 되시면 기본소득당의 비례대표 순번을 인터넷 투표로 정하시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손으로 직접 국회의원이 될 사람을 정하는 것이지요. 인터넷 투표 링크는 저희가 친절히 문자로 보내드릴 거에요. 1인 2표랍니다.

모두에게 월 60만원의 기본소득 지급을 실현할 기본소득 국회의원을 내 손으로 정할 수 있는 “온국민 기본소득 선거인단” 지금 신청해보세요.